>
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
오송도서관, 아빠와 함께하는‘도서관원정대 1박2일’운영
아빠와 함께 도서관에서의 하룻밤
 
사과   기사입력  2019/07/10 [14:02]
    오송도서관, 아빠와 함께하는‘도서관원정대 1박2일’운영

[우리집신문] 오송도서관은 오는 27일 저녁부터 다음날 오전까지 어린이자료실에서 초등학생 2~3학년과 아빠들을 대상으로 ‘도서관원정대 1박2일’을 운영한다.

도서관원정대 1박 2일은 ‘진주성을 나는 비차’저자이자 파주책나라 대표인 박형섭 강사와 사서가 함께 진행하며, 주제 도서를 선정하고 책의 의미를 깊이 이해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구성해 이에 따른 독서방법을 습득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.

프로그램 세부 내용으로는 ‘박형섭’ 작가와의 만남 및 체험활동, 아빠와 함께하는 ‘북올림픽’, 야심한 오픈극장, 개성상장 만들기, 텐트 속 자유 독서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.

프로그램 참여는 오는 12일 오전 10시에 오송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접수를 할 예정이며, 참가비는 무료이다.

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으로 전화하면 된다.

도서관 관계자는 “아이들의 독서 흥미 유발과 가족 간의 친밀도를 높이고 팀워크를 향상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”라며 “시민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”라고 말했다.
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
기사입력: 2019/07/10 [14:02]  최종편집: ⓒ 우리집신문
 
※ 정당·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.
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,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·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.
※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(2020.04.02~2020.04.14) 동안에만 제공됩니다.
※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.
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
제목  
내용
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,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 

정자1동 임시청사 부지 매각 추진…감정평가
많이 본 뉴스